Dixa: AI-Driven 고객 서비스 플랫폼
Dixa는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고객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이는 음성, 이메일, 소셜 미디어 및 메시징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상호 작용하기 위한 통합된 에이전트 작업 공간을 제공하며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채널 통합을 위한 'Dixa 채널', 개인화된 서비스를 위한 'Dixa 에이전트 허브', 효율적인 상호 작용 관리를 위한 'Dixa 대화 엔진', 보고 및 분석 도구를 위한 'Dixa Discover'가 있습니다. 또한 Dixa는 일반적인 쿼리를 처리하고 에이전트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AI 챗봇 'MIM'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과 충성도에 중점을 둔 Dixa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